aten_logo
 
  |   ATEN 소개   |   구매처   |   ATEN SHOP  
banner
 
 
 
ATEN의 센서 eco PDU는 실시간 랙 냉각 지수(Rack Cooling Index(RCI)®)를 제공하고, IT 장비 보호를 위한 열 초과 또는 불충분한 전력 용량에서의 동적 전원을 분석하여 알려 줍니다.
 
맥킨지 앤 컴퍼니(McKinsey & Company)의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에 평균적으로 4천 4백만이 넘는 서버가 있으며, 각각의 서버들은 평균 전력으로 400W를 소모하며 이것은 매년 3,500kWh를 사용하는 것과 같다고 합니다. 이는 전세계 총 서버가 매년 1540억kWh에 달하는 상당의 에너지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서버실 당 0.3의 평균 전력 효율을 사용할 경우, 6천억kWh에 도달하는 사용 전력이 서버 운영 유지에 사용되는 에어컨 전력으로 사용됩니다. 따라서 온실 효과에 의한 지구 온난화를 억제하기 위해, 서버룸의 전력 사용 효율은 높이고 사용하지 않는 서버의 수를 줄이며 전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찾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ATEN은 데이터 센터 서버 관리와 엔터프라이즈 서버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분명한 것은 결과가 훌륭하다는 것입니다. ATEN은 지구 온난화의 문제에 직면하여 앞으로의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ATEN은 연구 개발로 축적된 기술을 기반으로, 자연 생태 균형의 조화로운 매커니즘에 대해 학습하고 데이터 센터 전력 사용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차세대 지능형 PDU를 개발하였습니다.
 
 
 
 
센서 eco PDU는 지능형 PDU을 뛰어 넘은 차세대 스마트 PDU입니다.
 
일반적으로 지능형 PDU는 IT 장비의 전력 사용 상태를 인터넷을 통해 전송하고 전원 관리를 위해 분석하는 목적으로 사용 됩니다. 예를 들어, 자가 습도계를 연결하여 일정 기간 내에 환경 온도 및 습도 데이터를 제공하여 데이터 센터의 전력 소비 정보 또는 특정 부서의 전원 사용 상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센서 eco PDU는 원격 전원 제어가 가능하며, 실시간 전원 감지 기능이 결합되어 TCP/IP 연결을 통해 일반적으로 어떤 곳에서든 PDU에 연결된 IT 장비 또는 PDU나 출력 레벨의 전원 상태를 제어 또는 모니터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전력 소비를 절감하고, 데이터 센터 시스템 활용의 최고급 수준을 확신시켜 줍니다.